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치맥이 생각날때 갈마동 배달 맛집 푸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반응형

 


갈마동 배달 맛집

푸라닭 블랙알리오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전 갈마동 푸라닭 배달 버전입니다.

메뉴는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블랙알리오 순살입니다.

 

 

  • 주차정보 : 없음
  • 휴무일 : 없음
  • 근무시간 : 매일 10:00 - 24:00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129
  • 특이사항 : 포장, 배달
  • 전화번호 : 042-536-9206
  • 추천음식 : 블랙알리오

 

 

깔끔하고 세련된 가방? 봉투에 담아줍니다.

초창기 푸라닭이 나왔을때 고급스럽게 담아준다고 해서

이슈가 있었죠

 

치킨상자도 깔끔하고 세련되었네요

치킨상자 하나 단무지 하나 고추마요 소스 하나

나무젓가락 두개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맛이 참 기대가 되요

 

이런저런 표창을 많이 받았네요 청년친화 부터 시작해서  많네요;;

치킨상자에 푸라닭에 대한 설명이 쓰여져 있네요

이런건 빨리빨리 지나가자구요

 

순살 치킨과 간장소스가 잘 버무려져 있네요 거기에 하얀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네요 ㅎㅎ 검정색과 노랑? 흰색?이다 보니 마늘후레이크가

확 티가 납니다. 정말 맛있겠어요 ㅋㅋ

 

저녁 치맥이 생각나신다면? 푸라닭 블랙알리오와 함께

 

 

대전 다른 맛집이나 카페가 궁금하시 다면?

 

 

2021.03.17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동구 우송대 맛집 피자런 후기

 

대전 동구 우송대 맛집 피자런 후기

동구 우송대 맛집 피자런 주차정보 : 불가능 휴무일 : 없음 근무시간 : 없음 브레이크타임 : 없음 주소 : 대전 동구 동대전로 211-1 특이사항 : 포장전문 전화번호 : 042-628-5656 추천음식 : 잭슨 파이

platinum24.tistory.com

2021.03.16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후기.ft 빵맥은 무엇?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후기.ft 빵맥은 무엇?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입니다. 전에는 케익부띠끄가 1층에 있

platinum24.tistory.com

2021.03.11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둔산동 김밥맛집 정김밥 후기

 

대전 둔산동 김밥맛집 정김밥 후기

둔산동 김밥집 후기 정김밥 주차정보 : 건물 주차장있음, 주변주차 가능 요금받음 휴무일 : 매주 일요일 휴무 근무시간 : 매일 07:00 - 19:00 브레이크타임 : 없음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북로 22 특이

platinum24.tistory.com

2021.03.07 - [흔한생활/맛집.배달] - 둔산동 배달맛집 청춘낙곱새 리뷰

 

둔산동 배달맛집 청춘낙곱새 리뷰

둔산동 배달맛집 청춘낙곱새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간만에 얼큰하고 느끼한 국물이 먹고 싶어 배민 눈팅하고 있었는데 새로 생긴 맛집 같아서 시켜보았어요 리뷰할려고 먹고 다

platinum24.tistory.com

2021.03.12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탄방동 인스타 감성, 포토존이 있는 카페 디어너에게 후기

 

대전 탄방동 인스타 감성, 포토존이 있는 카페 디어너에게 후기

탄방동 포토존 카페 디어너에게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탄방동카페 디어너에게 입니다.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가 아기자기해서 좋네요 주차정보

platinum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