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후기.ft 빵맥은 무엇?

반응형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입니다.

전에는 케익부띠끄가 1층에 있었고 성심당이 지하에 있었는데

리모델링 이후 같이 합쳐졌어요 리모델링되고 한참뒤에나 방문했어요

 

  • 주차정보 : 백화점 주차장 가능
  • 휴무일 : 매월 1회 백화점 휴무
  • 근무시간 : 매일 08:00 - 22:00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598
  • 특이사항 : 빵맥집이 있으며? 커피도 팜
  • 전화번호 : 1588-8069
  • 먹은음식 : 빅매치, 딸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림치즈 쿠키빵인 빅매치와 딸팽이라는 이름을 가진 페스츄리를 시켰어요

산양우유는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우유 75%, 산양유25%를 섞어만들었다고 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따로 시켰기 때문에 바로 먹지 않았어요 2일이 지난 지금 아직도 먹고 있지 않아요 ㅋ

 

아메리카노는 다크초콜릿과 비슷한 맛을 시켰는데

그냥 그랬어요 커피는 왠만한 카페는 다 비슷한것 같아요

특출란 맛은 없었고 여기가 빵맥이라고 해서 빵이랑 맥주 컨셉인거 같은데

커피도 같이 팔더라구요...

어음.. 유일하게 좀 미스인 거 같아요 

커피에 좀더 집중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딸기의 상큼함과 크림의 달콤함때문에 엄청 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페스츄리의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성심당이니 맛은 말할필요도 없겠죠?

간만에 햇살을 받으며, 창가에서 먹으니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았어요

 

사진에 있는 부분이 윗부분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요부분이 좀 딱딱해요

처음 반 자를 때는 괜찮았는데 조각조각 자르려니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뒤집어서 잘랐어요 ㅋ

겉은 바삭바삭 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입에서 살살 녹아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이었어요

(밥먹기 전이었다면 하나더 시켰을텐데.._)

 

 

요기는 라이브샌드위치집이에요 이국적인 다양한 샌드위치를 즉석에서 제조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꾀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것 같아요 

 

먹고 싶었는데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구매하지 못했어요

다음에 오면 먹어보고 싶네요 치즈타르트랑 무화과 타르트에요

무화과가 여성분들한테 그렇게 좋다면서요?

보니까 피부노화 예방과 항산화에 좋다고 하네요

 

처음보는 빵?인가 싶어서 사진을 남겨봐요

화이트데이 한정이 아니길 빌어봅니다. 

초코바랑 딸기바인데..

다음에가서 있다면 먹어봐야겠어요

 

구매한 빅매치에요 일단 가격이 1800원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설탕공예같은데.. 잘은 모르겠네요 

이것저것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퍼포먼스인것 같기도하고..

그렇다고 하기엔 뭔가 부족해보이고 딱히 별것 없길래

사진만 남겨보아요

이리저리 보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정면 사진은 없는데 이곳이 바로 빵맥? 컨셉의 카페에요

저는 성심당와서 처음들어보는데 실제 빵맥으로 검색을하니

많이 나오네요 전주에는빵맥축제도 있나봐요

참 오전부터 빵맥판매하니 참고하세요..

아침부터 맥주라니 ㅋㅋㅋㅋ

주말에 시간이 되신다면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한끼를 해결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되네요

 

 

대전 다른 밥집이나 데이트코스를 보고 싶다면?

 

2020.10.11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갈마동 라멘 맛집] 삼유제면소

 

[대전 갈마동 라멘 맛집] 삼유제면소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갈마동 라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처음에 카레집 찾다가 이름도 안보고 그냥 저긴가 싶어서 들어갔는데.. 라멘집이더군요 다른데 가기도 귀

platinum24.tistory.com

 

2020.08.18 - [흔한생활/맛집.배달] - [카페] 대전 도룡도 카페 코너스톤H (Cornerstone H)

 

[카페] 대전 도룡도 카페 코너스톤H (Cornerstone H)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사진모임에서 사진찍고 밥을먹고 나니.. 카페를 가자더군요 근처에 좋흔 카페가 있다하길래 갔습니다. 정말 분위기 좋더군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구요.. 다만.

platinum24.tistory.com

 

2021.02.25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갈마동 신상 카페 하트고잉71

 

대전 갈마동 신상 카페 하트고잉71

하트고잉71 주차정보 : 불가능 휴무일 : 매주 월요일 근무시간 : 12:00 ~ 21:00, 일요일 : 13:00 ~ 21:00 브레이크타임 : 없음 주소 : 대전 서구 계룡로342번길 107-6 1층 하트고잉71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

platinum24.tistory.com

 

2021.01.14 - [흔한생활/맛집.배달] - 문대통령도 다녀간 대전 맛집 겨울엔 스마일칼국수

 

문대통령도 다녀간 대전 맛집 겨울엔 스마일칼국수

안녕하세요 흔한 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흥동에 있는 스마일 칼국수입니다. 예전 문대통령이 한번 방문한 적이 있었었죠 여자 친구가 한 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해서 오랜만에 방문

platinum24.tistory.com

 

 

2021.03.12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탄방동 인스타 감성, 포토존이 있는 카페 디어너에게 후기

 

대전 탄방동 인스타 감성, 포토존이 있는 카페 디어너에게 후기

탄방동 포토존 카페 디어너에게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탄방동카페 디어너에게 입니다.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가 아기자기해서 좋네요 주차정보

platinum24.tistory.com

 

2021.02.23 - [흔한생활/맛집.배달] - 대전 갈마동 신상 카페 4월 후기

 

대전 갈마동 신상 카페 4월 후기

신상카페 4월 휴무일 : 매주 월요일 근무시간 : 10:00 ~ 20:00 구매점 : 엔제리너스 대전갈마점 주소 : 갈마중로 35-6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여친느님께서 가보고 싶

platinum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