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둔산동 배달맛집 청춘낙곱새 리뷰

반응형

둔산동 배달맛집

청춘낙곱새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간만에 얼큰하고 느끼한 국물이 먹고 싶어

배민 눈팅하고 있었는데

새로 생긴 맛집 같아서 시켜보았어요

리뷰할려고 먹고 다음날 네이버에 이것저것

찾아볼려고 했는데.. 등록이 안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아.. 정말 신상이구나.. 라는생각이 ㅋㅋㅋ

 

 

구성품

양념 육수 1개, 추가육수 1개, 접시와 낙곱새 세트 1개, 쑥 1봉지,

라면사리 1봉지, 볶음밥 1개, 쭝국당면 1봉지, 볶음밥용 김 1봉지,

추가 양념장과 고추가루 1개씩 들어있어요

 

그릇 비닐만 벗겨서 그대로 가스버너에 올리면되니까 정말 좋았어요

간편해서 너무 행복.. 그러나 분리수거 쓰레기 생각하니까

캐우울.. 일단 배고프니까 먹고보아요

아 다끌였을때 사진도 찍었어야하는데.

배고파서 잊고 그냥 먹었어요

 

볶음밥에 조리법이 안내되어있어요

이런건 좋은거 같네요 ㅎㅎ

먹기전에 우리모두 설명서를 꼭 참고해보아요

 

 

추가 육수랑 추가 양념이에요

추가 육수는 사용했지만 양념은

저멀리.. 쓰.. 음??...

 

마무리로 볶음밥은 그릇을 태워서 

탄맛이 나서 아에 후라이판에 국물을 덜어서

밥을 볶아 먹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