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공주시 중동 카페 윈썸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재커플입니다.

오늘은 포스팅할 내용은

공주시 신상 카페 중동 카페 윈썸입니다.

주차정보 : 근처 공용주차장

휴무일 : 없음

근무시간 : 매주 11:00 - 22:30

라스트 오더 : 21:30

브레이크타임 : 없음

주소 : 충남 공주시 먹자3길 20-1 1층

특이사항 : 커피와 디저트 외에도 와인, 칵테일, 논알콜 칵테일 판매

전화번호 : 041-881-0920

구매한 음식 : 쑥크림라떼, 크로플, 아메리카노

 

중동시장 근처 골목에 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었어요

카페 입구 외관이에요 깔끔하죠?

통유리로 되어있어 안에 모습이 다보여요

큰간판은 없고 조그만 간판으로 Winsome

이라고 적혀있네요

커피랑 디저트만 판매하는 곳으로 알고 왔는데

칵테일과 와인도 판매하네요 ㅎㅎ

카페에 가면 언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친느님은 다양한걸 먹어서 쑥크림라떼

그리고 디저트를 고민고민하다가

인스타감성 뿜뿜 날만한 크로플을 시켰어요

디저트가 별로 없었어요...

크로플도 시키면 대략 5~1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기다렸어요

와이파이 비번이 있으니 데이터난민

분들은 가서 사용하시길!!

군데군데 있는 액자와 거울 소품 그리고

스탠드 조명이 화이트색상의 배경과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네요

 

심플한 화이트 색상과 모던함이 추가되어

간결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전반적으로 화이트 색상이다 보니

실내가 넓어 보여요

아메리카노와 쑥크림라떼가 먼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는 은은한 쓴맛이 아주 좋았어요ㅋ

쑥크림 라떼는 달달한 크림맛 뒤에 오는

은은한 쑥맛이 잘어우러져서 참 좋았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로플이 나왔어요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진

초코향이 아주 향긋하네요

완전 군침이 돕니다.

일단 크로플만 한입 바삭함과

초코의 달달함이 아주 잘느껴졌어요

그냥 존맛탱이거죠...

여기에 아이스크림까지 얹어 먹으니

천국에 온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살찌는 소리가 귓가에서 들려요 넘넘 맛있네요

메이플시럽 + 초콜릿 +아이스크림 + 크로플

조합으로 먹었는데 세상에

미친듯한 단맛이 천국을 걷는듯한 ㅋㅋ

그런 맛이었어요 마무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

서비스로 폰워시랑 마이쭈?같은 걸

주더라구요 코로나 시대에 폰워시는

정말 센스로 느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