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세종 고복저수지 갤러리같은 카페 스톤 후기

반응형

세종 고복저수지 카페

스톤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세종 고복저수지

갤러리느낌나는 카페 스톤 입니다.

 

  • 주차정보 : 주차 가능 카페앞과 카페 뒤쪽 가능 
  • 휴무일 : 없음
  • 근무시간 :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903
  • 특이사항 : 주변에 돌조각상?이 많으며, 원데이클레스가 있음
  • 전화번호 : 0507-1342-8207

 

처음 차를 타고 이곳에 들어올때 

여기가 맞나 싶었어요

카페느낌이 아니라 무슨 갤러리같은

느낌이 너무 강해서요

주차장에 돌조각상이 너무 많아서

좀 당황했어요

하지만 카페 간판을 보고 여기가

잘 찾아온 것에 안심을 했죠 

 

 

 

메뉴는 티라미수와 코코넛라떼, 코코넛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맛은 소소했고 티라미수는 바로 만들어주시는것 같았어요 

자세히는 못봤지만.. 맛있더라구요 먹으면서 개행복..

이곳 외관에 돌조각상이 많은 것과 다르게

안에는 되게 평범했어요 그래서 딱히 사진찍을 것이 없더라구요

 

티라미수에요 한포크했죠..

맛있어보이죠? 방문하시게 되면

꼭 먹어보세요 ㅎㅎ

 

 

내부인테리어가 소소해요

딱히 포인트 잡을 부분도 없고

딱히 흠잡을 곳도 없어요 소소한 일반 카페 같아요

 

 

카페를 구경하던 중에 원데이 아트클래스를 하는걸 찾았어요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물어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미술재료와 음료는 카페스톤에서 제공하네요

 

 

카페 옆을 보시면 이렇게 길이 있는데 이곳에도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주차를 하러가다보면 조각상들이 엄청많아요..

이걸 직접 만드신거 같은데... 되게 신기하네요

이곳에 오면서 느낀건데.. 핫하고 이쁜 걸 찾으시는 것보다

고즈넉하게 즐기실분들이 오시기에 더 적합한 카페 같아요

 

 

세종 다른 데이트 코스

 

2021.03.14 - [흔한생활/이것저것] -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둘레길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둘레길

세종 산책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남자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 저수지입니다. 주소 : 세종 연서면 용암리 주

platinum24.tistory.com

2020.11.24 - [흔한생활/이것저것] - [세종] 책을 좋아하는 여친을 위한 뷰 맛집 단비 책방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둘레길

세종 산책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남자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 저수지입니다. 주소 : 세종 연서면 용암리 주

platinum24.tistory.com

2020.12.16 - [흔한생활/맛집.배달] - [세종-카페]따라먹는 아메리카노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

 

[세종-카페]따라먹는 아메리카노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 입니다. 처음에 눈을 의심했지요 ㅋㅋ 정관장 마크를 단 카페가 있나.. 싶어서 ㅋㅋ 방문은 올해 여름이구요 그때는 티스

platinum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