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킹덤뷔페 웨딩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재커플입니다. 오늘은 킹덤뷔페에 있는 단독 웨딩호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원래 킹덤은 뷔페로 유명한데요 건물 5층에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단독 홀이 하나 있습니다. 이홀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1.킹덤뷔페 웨딩홀

킹덤뷔페는 일반뷔페식사, 돌잔치, 결혼식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일반뷔페를 판매해서 그런지 다른 웨딩홀보다 밥맛이 좀더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독홀이기 때문에 결혼식을 진행을 할때 딱 한팀만 진행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혼잡하지 않아 좋습니다.

 

웨딩홀 내부 - 썸네일
웨딩홀 내부
웨딩홀 내부2
웨딩홀 내부2
웨딩홀 내부3
웨딩홀 내부3

웨딩홀 내부 모습입니다. 아름답죠? 좌석이 테이블형식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럽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결혼식을 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조명이 아름답게 배치되어 있어 정말 이쁩니다.

웨딩홀 외부
웨딩홀 외부

웨딩홀 외부입니다. 단독홀이기 때문에 한팀만 진행할 수 있으며, 신부 대기실도 하나뿐입니다. 다만 신랑과 신부 축의금접수처? 여기 이름을 잘모르겠는데 그곳은 다음팀진행을 위해 2곳으로 되어있습니다. 

뷔페 식당1
뷔페 식당1

 

뷔페 식당2
뷔페식당2

4층은 뷔페를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면서 결혼식이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좌석은 입식좌석이며 이렇게 룸형태의 식당도 존재합니다. 이곳에서는 돌잔치나 다른행사가 4층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손님들과 겹칠 수는 있습니다.

 

뷔페 식당3
뷔페식당3
뷔페 식당4
뷔페식당4
뷔페 식당5
뷔페식당5
뷔페 식당6
뷔페식당6

식당은 이렇게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과류, 제빵류, 일식, 중식, 한식, 태국음식, 멕시코음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수 있으며, 높은 퀄리티의 음식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곳에는 아이를 위한 놀이방이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