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하늘이 보이는 루프탑 웨딩홀이 에스가든웨딩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재커플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루프탑 웨딩홀이 있는 대전 S가든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월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옥상에 루프탑 웨딩홀이 있는 곳입니다.

 

 

1. 대전 에스가든

위치 : 대전 서구 월드컵대로484번안길 10

전화번호 : 042-538-9946

주차가능 : 가능

상담실
상담실

1층 상담실 입구입니다. 이곳에서 웨딩홀 예약상담이나 다른 서비스를 이곳에서 제공받거나 상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천장에 조화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루프탑웨딩홀 가는길
루프탑 웨딩홀 가는길

루프탑 웨딩홀 4층에 가면 이렇게 신랑신부 액자를 걸어놓는 곳이 비치되어있습니다. 4층은 홀이 하나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진행할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루프탑 인테리어
루프탑 인테리어

 

루프탑대기실
루프탑 대기실

하객들이 쉴수 있도록 그네나 의자 및 테이블이 비치 되어 있습니다. 신부 대기실은 홀과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날이 좋으면 정말로 이쁩니다.

루프탑웨딩홀내부
루프탑 웨딩홀 내부

웨딩홀 내부입니다. 돔과같은 형태로 되어있어 비와눈이 와도 별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맑은 날에는 작게나마 하늘을 보며 결혼식을 볼 수 있습니다.  좌석형태는 테이블 좌석형태로 되어있으며, 인테리어는 곳곳에 조화와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잘 어울립니다.

 

신부대기실에서 웨딩홀 가는길
신부대기실에서 웨딩홀 가능길

신부대기실에서 홀로 입장하기전에 이렇게 조화로된 아치형의 길이 있는데 이곳도 신부가 지나갈때 정말 예쁠것같습니다.

 

연회장
연회장

 

연회장좌석
연회장 좌석
연회장인테리어
연회장 인테리어
연회장인테리어꽃
연회장 인테리어 꽃

웨딩홀 지하로 이동하면 이렇게 연회장이 있습니다. 음식은 모두 뷔페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사진과 꽃으로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지만 고급스러운 느낌보다는 그냥 소소한 식당느낌이 강합니다. 

패백실표지판
패백실 표지판
패백실1
패백실1
패백실2
패백실2

패백실은 이렇게 한옥느낌으로 소소하게 되어있으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