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 미도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리뷰하는 가재커플입니다. 오늘은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인 미도인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메뉴는 등심스테이크와 명란크림파스타입니다.

 

1. 외관 및 내부인테리어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톤에 우드톤의 창문이 아주 잘어울렸습니다. 비오는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명이 더 환하면서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외부에 이렇게 메뉴판과 스페셜 한정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입구
미도인 들어가는 입구
메뉴판
한정메뉴판

각 자리마다 조명이 특이하고 테이블과 의자가 매우 엔틱합니다. 창문을 보니 도라에몽 피규어가 있네요 참귀엽네요

신기한 모양의 미도인조명

조명에 숟가락과 포크가 달려있어서 신기합니다.

 

2. 메뉴 설명

등심 스테이크와 명란크림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와 등심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명란 크림파스타에는 기본찬으로 단무지와 오이피클이 나왔습니다. 등심스테이크에는 뭔가 다양하게 나오네요

등심스테이크

와인을 이용하며 만든 특제소스와 계란장조림인 아지다마고 곤약, 달달하고 크리미한 단호박 소스와 단무지 오이피클이 기본반찬으로 나오고 등심과 함께 숙주나물과 무조림 그리고 와사비가 나옵니다. 등심의 굽기는 미디움 굽기로 고기가 아주 부들부들 하며 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명란파스타는 장식으로 올라가는 래디쉬 그리고 오크라까지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파스타도 일반 파스타 면이 아니라서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포크가 없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소스에도 찍어먹고 명란크림파스타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려요 고기와 단백질의 조화는 아주 좋겠죠? 정말 맛있습니다.

 

크리미한 맛과 쫄깃한 면발이 아주 맛있습니다. 스테이크와 밥을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좋아요ㅋㅋ

파와 함께 먹는 등심스테이크도 참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사진인데 참 반짝반짝 빛나면서 참 영롱하죠 제가보기에도 참 영롱해요 맛있어 보입니다.

 

가정식스테이크부터, 스페셜메뉴, 가정식 덮밥, 면류, 스페셜 한정판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이곳에 추천메뉴는 대창 덮밥이 아주 잘나간다고 합니다. 저희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시켰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덮밥을 먹어보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