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갈마동 디저트 카페 굿데이메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갈마동 동네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다양한 쿠키와 구움과자를 판매하는 곳인 굿데이 메이트입니다. 

굿데이메이트상호

깔끔한 간판이 메뉴 마음에 듭니다. 

인스타존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찍고 인스타에 올리면 되겠죠?

야외 테이블

여름이라 더워서 밖에서 먹기엔 조금 힘드네요 가을까지 기다려야겠어요

카페 내부

내부는 아주 작습니다. 테이블은 4개정도 있는데 손님이 잘오지는 않는듯 합니다.

카페 내부2

테이블위에 서큘레이터를 올려논거보니 정말 와서 먹는 사람은 없는듯 합니다.

다양한 제품군

유리장엔 메뉴와 다른 과일들이 있네요 조금 안타깝네요.

사진찍기 좋은 곳

요기서도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올듯합니다.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빙수메뉴는 초코브라우니, 애플청포도, 크림치즈, 복숭아, 메론빙수가 있습니다. 토마토주스, 바나나 주스, 딸기바나나 주스, 수박주스 이렇게 5종의 생과일주스를 판매합니다. 분식 메뉴도 있는데요 매콤 떡볶이, 로제 떡볶이 김치볶음밥, 새우/낙지 볶음밥, 김말이, 감자 튀김, 고구마 튀김이 있네요. 사먹어볼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배가불러서요 ㅋㅋ

커피

아메리카노 샷 연하게 해서 먹었습니다. 인스타 주소가 나와있네요 그외에 메뉴는, 르뱅쿠키, 바스크 치즈케이크, 카야 버터 토스트, 오레오 아이스박스, 로투스 아이스박스,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로투스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라즈베리 크럼블 치즈케이크, 레드벨벳 쿠키, 레몬 얼그레이쿠키, 오레오 스모어 쿠키등 정말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민을 통해 배달해서 사먹을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굿데이메이트 디저트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산책겸 운동겸 걷다가 포장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