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카페] 대전 도룡도 카페 코너스톤H (Cornerstone H)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사진모임에서 사진찍고 밥을먹고 나니..

카페를 가자더군요

근처에 좋흔 카페가 있다하길래 갔습니다.

정말 분위기 좋더군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구요..

다만...다만.. 커피값이. 엉엉...

 

 

코너스톤 H 입니다. ㅋ

 

요약하자면

주차 : 불가능 주변길에 해야됩니다.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 10:30 ~ 22:00 (21:30분정도되면 마감이라고 합니다.)

주소 : 대전 유성구 가정로 310-14, 도룡동 393-16

 

 

제가 커피맛은 잘몰라서...

저의 커피 구분은 산미가 강하냐 약하냐와 진하기 정도인데..

여긴 산미가 좀있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들었구요 

 

 

엄청비쌉니다. 기본 아메리카노가 8천원이고

고디바 초콜릿? 골드메달 애플? 이런메뉴들이 좀더 저렴합니다.

근데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디저트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비싸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잘 모겠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을 시켰구요

옆에 있는 처음보는 디저트가 커피를 시켰을때 나오는

프랑스식 고급디저트 크렘브뤨레라고합니다. ㅋ

이름참 어렵네요..

 

 

크렘브뤨레가 이쁘네요 ㅋㅋ 맛나보여요.. 

커피양이 좀 적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뭐...

 

위에 보면 설탕을 덮여있죠?

그건 톡톡 깨서 스푼으로 푹! 퍼서 먹었는데

느므 달아요.. 느므 저에게는..

그래도 당부족할때 딱인거 같애요 ㅋㅋ

 

 

이사진은 왜있냐...

저기가 화장실이에요..

진짜 화장실 정말 깨끗하고 향기가.. 향기가.. 와... ㅋㅋ

 

 

내부가 좁아서 딱히 이테리어를찍기엔 별로없어요

그냥 내부는 깔끔한정도에요..

 

 

이런조명이 있는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