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갈마동 라멘 맛집] 삼유제면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갈마동 라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처음에 카레집 찾다가 이름도 안보고 그냥 저긴가 싶어서

들어갔는데.. 라멘집이더군요

 

다른데 가기도 귀찮고 배도 고파서 그냥 시켰는데..

신상맛집이더군요 ㅋㅋㅋ;;; ㅎ ㅏ ㅎ ㅏㅎ ㅏ..

 

주소 : 대전 서구 계룡로 393 1층 / 대전 서구 갈마동 273-27 1층

주차장 : x 없습니다. 주변에 주차를 해야하지만 워낙 이근처가 핫하다보니 주차하기 힘듭니다.

 

 

메뉴는 라면 3종과 추가 메뉴 5종 사이드 4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라멘을 시키시면 밥은 무조건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모든 메뉴 간조절이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장님께서 이야기해주셨습니다.

간이 짜거나 싱거우면 말씀해달라고 ㅋ

 

 

이렇게 즉석에서 불맛을.. ㅋㅋ

너무좋았어요 ㅋㅋㅋ

영상을 찍었어야하는데..

정신이 없다보니.. 그냥 사진만 찍었네요

 

 

 

 

이건 뭔가.. 싶었는데 정수기?

같은거더군요 

누르면 물나옵니다 시원한 물이요ㅋㅋ

요리조리 5초정도 고민하다가 눌러서 

물따라 마셨습니다.

 

 

요건 삼유 홍면입니다.

가격은 9500원이고

국물이 칼칼하면서 맵습니다.

엄청매운건아니고요

 

이건 삼유백면입니다.

라멘은 매운것 보다 느끼하거나 담백한걸

좋아하다보니 저는 이걸로 시켰습니다.

계란은 홍면백면 다 반숙에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차슈는 살짝 짠느낌이 좀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ㅋㅋ

국물은 느끼하면서 담백하구요 

면은.. 제가 면에 대해서는 이렇게 맛있다

맛없다를  표현하긴 좀 그렇구요

제 입맛엔 좋았습니다.

 

사이드는 모듬 고로케를 시켰는데.

맛있습니다. 이건뭐... 어지간하면

실패할 수 없는 메뉴중에 하나자나요?

 

차슈를 한장 남기고 국물에

밥말았습니다. 한국인은

국밥이죠? ㅋㅋ

그릇에 밥을 담아주시는데 깜빡했네요...

밥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딱히 밥에 윤기가 좔좔 흐른다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그냥 무료로 제공되는 딱 그밥수준입니다.

 

그럼이만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