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엉클 1월 미식회 체험단 후기 어쩌다보니 1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살면서 처음된 체험단인데..

여친이랑 놀다가

글쓰는걸 까먹었어요...

이제야 쓰네요 ㅋㅋ

 

받은 제품군! 

쏙빠진 새콤한 쌈무, 이베리코, 현미떡,쑥떡

사진엔빠졌지만 깻잎 장아찌가 있어요

 

쏙빠진 현미떡이랑 쑥떡이에요 맛있겠죠

배송왔을때 부터 되게 말랑말랑 해요 

 

현미떡
쑥떡

생각보다 탄수화물이 높아서 당황했어요 ㅠㅠ

살짝 먹어야되나 싶기도했죠

식감은 쫀득해서 괜찮았구요

조금씩 먹는것보다 한입에 먹는게

더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떡이랑 소세지랑 해서 떡꼬치를 해먹었어요

개존맛.. ㅋㅋ 꼬치는..없어서 젓가락으로.. ㄷㄷ

 

전체적으로 제품중에

전 이게 제일마음에 들었어요

여친도 그렇구요 

왜냐면 고기랑먹기에 최고였거든요

이거만한게 없어요 ㅋㅋ

이녀석은 재구매의사가 100%에요 ㅎㅎ

생각보다 안짜고 맛있어요 

맛이 끝내줘요 ㅎㅎ

 

 

용량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구요

살짝매콤해요 기대안했지만

맛있게 먹었죠 저랑 여친이랑 

둘다 만족했어요

 

 

배부르게 먹으려고 양배추를

같이 넣었는데도 매웠어요

둘다 맵찌리라 그래도 존맛

쭈꾸미가 많아서 대만족!!

 

 

쌈무사진을 따로 찍은게 없네요

쭈꾸미랑 쌈무랑싸먹는 사진으로 대체 할께요

쌈무는 저는 애매해요.. 이게참..

고기랑안먹어서그런건지...

뭔가 알수없는 부족함이 느껴졌어요

게다가 보관도... 한번에 먹어야하고

따로 보관해야해서 조금그랬어요

맛은 쏘쏘하나... 보관이 좀..ㅠㅠ

 

 

깻잎장아찌를 먼저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ㅜ

하여간 맛나게 먹었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이베리코

고기가빠졌는데 그건다음번에..

깻잎장아찌도 거기에서

볼께요 ㅋㅋ

 

그럼이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