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칼로리 제로 다이어트 음료 - 펩시 제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새로 나온 제로칼로 음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항상 코카코라 제로나 나랑드사이다만

마셨었는데 펩시제로를 보니 끌려..

나도 모르게 구매했습니다. ㅋ

 

게다가 세븐일레븐에서

1+1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더욱 유혹에 못이겨 구매를... ㅋㅋ

 

 

 

구매를 하고나서 살짝 걱정이 되긴했습니다.

코카제로보다 맛있을까? 아니면 별로일까?

돈아까운게 아닐까? 역시 콜라는 코카인데...

여러생각이 들었지만... 먹는순간..

코카제로 안녕ㅋㅋㅋ

 

코카콜라제로는 뒷맛이 좀 쓴맛이 있었는데(개인적으론)

펩시는 없드라구요 그리고 라임향이..

라임향이없었으면.. 정말 안먹었을텐데..

라임향이 정말 신의 한수 인것 같아요 ㅋㅋ

 

그럼 내일은 사이다제로로 ㅋㅋㅋㅋ

 

 

혹시 제로 콜라/펩시제로/사이다제로는

뚜껑색상이 왜 검정색일까요??

 

아시는분 댓글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