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민초단을 위한 아몬드 민트초코 아몬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민초단을 위한 아몬드

민트초코 아몬드 후기입니다

 

 

후.. 민초단은 아니지만.. 가끔먹기때문에

또 여친이 좋아해서 한번 사봤어요 ㅋㅋ

맛은 1~2개까진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3개를 넘기는 순간 ㅋㅋㅋ

식도에서 부터 올라오는 민트맛은..

형용할수 없어요 ㅋㅋ 힘들어요 ㅋㅋ

제가 먹어본 민트중 최강입니다. ㅋㅋ

 

이렇게 생겼어요..

어떤건 초코가 더 많이

붙어있는것도 있어요

랜덤이에요 이걸..

한땀한땀 붙이지는 

않았을꺼니까요 ㅋㅋ

하여간 무서운 맛이었어요

 

민초단 여러분 이건 찐이에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