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엉파-다이어트 순대 무전분키토순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키토식품으로 나온

무전분키토순대입니다. ㅋ

 

영양정보를 보자면

영양정보

100g 기준

식이섬유

1g

지방

7g

콜레스테롤

49g

탄수화물

9g

당류

0g

단백질

7g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총 내용량이 400g 이니 참고하세요

하루전 냉장해동 시켰고 

전자렌지에 5분돌렸어요 ㅎㅎ

 

후 찍을때는 몰랐는데

사진이 깨져서 나왔어요

젠장알 ㅋㅋ;;

 

잘라서 그릇에 담은 모습이에요

잘 잘랐죠 제가 자른게 아니에요

여친느님이 잘라주셨어요

감사해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감상평을 말씀드리자면

순대를 생각하고 먹는다면.. 전혀 다른맛이에요

순대에 ㅅ자도 안되요 ㅋㅋ

그냥 야채먹는 느낌이에요

재구매의사없어요.. 

미안해요 엉파.. 이건좀 아닌거 같아요 ㅋㅋ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