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아몬드에도 떡볶이 맛이 있다니.. 떡볶이맛 아몬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 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아몬드는

떡볶이 맛 아몬드입니다.

맛이 있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쿠팡에서 별이 5개... ㄷㄷ..

그래서 샀어요 ㅋㅋ 물론

쿠팡에서 구매하지 않았죠ㅋㅋㅋ

(다른 맛도 사야 하니까요 ㅎㅎ)

 

 

진짜 아몬드 별의별 맛이 다나와요 ㅋㅋ

용량은 210g이에요 참고하세요

대부분 190g ~ 210g 사이더라고요 ㅎㅎ

 

비주얼은 아몬드에 라면 스푸 묻힌 느낌??이랄까?

그런 비주얼이네요 맛은....

라면수프 맛 + 떡볶이 맛? 두 개 섞어놓은 맛이에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첫맛은 라면수프 맛인데 갈수록 떡볶이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아몬드 맛이야 뭐...

거기서 거기니.. ㅋㅋ

느낌은 청양 마요 아몬드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요

맥주 안주로 딱일 듯합니다. ㅋㅋ

그럼 이만..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