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다이어트식단 키토제닉 베이컨 떡말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 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요리는 

키토 제닉 제품을 이용한 요리예요

 

 

베이컨 + 곤약비지가래떡 + 치즈 + 파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물론 여자 친구가 만들어줬지요 ㅎㅎ

저는 먹기만 했어요 ㅎㅎㅎ

사랑합니다. 여자 친구 느님 ㅎㅎㅎ

 

베이컨 떡말이예요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맛있어요 소스는 다이어트 소스가 아닌

일반 소스를 만들어서 사용했어요

 

베이컨 떡 치즈말이예요 

베이컨 떡말이에 치즈를 덮었는데...

그냥 덮으니까 이쁘지 않아서

토치로 한번 불맛을 냈어요 ㅎㅎ

먹음직스럽죠 물론 이건 제가 했어요

토 치질만..

 

베이컨 파말이입니다.

파가 남아서 했어요

이것도 맛있네요

칼솟? 먹는 느낌이네요

그럼 이만 ㅋㅋㅋ

 

고지저탄 야매키토 식단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