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성심당 신메뉴? 초코튀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소개할 먹거리는

성심당 신메뉴? 초코튀소입니다.

 

 

튀소 탄생 40주년 기념으로

어린이들을 위해만든 튀소라고 하는데..

저는 먹어보니.. 그냥 어른용인듯..

하더라구요 ㅋㅋ 

초코맛도 찐하지 않고

적달히 달달하고 

팥앙금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안에는 팥이 들어있어요 ㅋㅋ

처음엔 초코가 들어있을줄알았는데

팥이더라구요 ㅋㅋ 깜놀...

맛있어서 또사먹고 싶었네요

여친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