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이것저것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둘레길

반응형

세종 산책데이트코스

고복저수지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남자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세종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고복 저수지입니다.

 

  • 주소 : 세종 연서면 용암리
  • 주차장 : 약 10여대 이상 주차 가능
  • 화장실 : 남여 화장실 따로 구분되어 있음 (시설이 좋지는 않음)
  • 주변시설 : 카페, 밥집 있음
  • 포토존 : 하트 모양에 포토존이 있음

포토존이에요 주차장이 주변에 있고 

여기 주변에 화장실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여기를 기준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길이 나뉘는데 저는 저수지를 바라보는

기준으로 왼쪽으로 돌았어요

 

 

이렇게 저수지를 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3월 중순정도 되었는데 봄이라기보단 차가운 겨울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날은 따뜻했어요 이날 온도가 영상 15도 정도였고

바람이 크게 불지 않았어요 (3월13일)

 

오후 4시즈음을 넘어 윤슬이 보이네요

윤슬: 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출처: 네이버국어사전)

너무 아름답죠? 이렇게 윤슬을 보며 길을 걸으니까 너무 좋네요

 

 

고복저수지의 좁을 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렇게 넓은 길이 나와요

한쪽은 저수지뷰를 볼 수 있고, 한쪽은 숲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산책을 하면서 물멍도 할 수 있고, 숲뷰도 보면서 힐링할 수 있으니..

산책 데이트코스로 정말 좋죠? ㅋㅋ

 

위에 사진의 반대편 숲뷰에요

숲이라고 하기엔 좀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숲이라 하기엔 좀 민망하지만 보면서 힐링하면서 걸었어요 

 

 

 

세종데이트 코스

 

 

2020.11.24 - [흔한생활/이것저것] - [세종] 책을 좋아하는 여친을 위한 뷰 맛집 단비 책방

 

[세종] 책을 좋아하는 여친을 위한 뷰 맛집 단비 책방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할 내용은 세종 뷰맛집 단비 책방입니다. 이곳은 독립서점입니다. 저도 잘몰랐는데 최근에 어여쁜 여친이 생기면서 알게 되었어요 간단히 독립서점

platinum24.tistory.com

사람이 적고 뷰도 좋아요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곳 강추! 독립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