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이것저것

[세종] 책을 좋아하는 여친을 위한 뷰 맛집 단비 책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할 내용은 세종 뷰맛집 단비 책방입니다.

이곳은 독립서점입니다. 저도 잘몰랐는데

최근에 어여쁜 여친이 생기면서 알게 되었어요

 

간단히 독립서점에 대해서 설명은 드리자면 개인이 자기 취향대로 세운 작은 서점에 일종으로 독립 출판물을 판매하는 서점입니다. 비유를 하자면 대형마트가 영풍문고 교보문고라면 독립서점은 동네 슈퍼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도 찾아보면서 긴가민가 했지만.. 대략적으론 비슷 한것 같습니다. ㅎㅎ

 

 

오시는길

지번: 세종 전의면 다방리 173-12

신주소: 세종 전의면 비암사길 75

오픈시간: 10am ~ 07pm

 

원래 단비책방을 포스팅할 생각은 아니었어서..

사진이 몇장없습니다. 글로 설명해야되요 ㅠ.ㅠ

 

주차장

보이는 곳이 단비책방 주차장입니다.

대략 8대정도 주차가 가능한듯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나갈때 까지 저와 여친뿐이였어요 ㅎㅎ

 

 

여기는 주인집입니다. 길을따라 쭉들어가시면

단비책방 입구가나와요 단비책방 들어가는 입구에서 보는

뷰가 정말 이쁜데 사진이.. ㅠ.ㅜ;; 없...

 

 

사진에 보면 단비책방 화살표가 보이죠

따라 가시면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앞에 뷰가 정말 이쁩니다.

해가 떠있거나 노을이 지고 있었다면

진짜 정말... 

 

이곳에는 독립출판사에서 나오는 책과 중고서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책을 구매하시면 갬성 돋는 책갈피를 받으실수 있을꺼에요

그건 다른분 포스팅을 보세요... 젠장...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