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이것저것

세종 라탄케인 소재 소품 파는 곳 kayu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재커플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세종에 위치한 소품샵인데요

다양한 라탄제질의 소품과 천연 염색옷 그리고 천연 인테리어

소품을 파는 곳 kayu(까유)입니다.

주소 :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1065

전화번호 : 0507-1321-7236

주차장 : 5대 정도 주차 가능

인스타그램 : 네이버에 표시되어 있으나 접속 안됨

스마트스토어 : 까유 (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오전10:00 - 오후 19:00

 

세종 고복저수지 수변산책로에서 산책을

마치고 집에 가던 중에

발견한 곳이에요

큰 간판보다 큰 도마가 보여서

안그래도 집에 플레이팅할 도마가

필요해서 한번 가볼까 해서

들리게 되었어요 ㅋ

 

 

입구에 보시면 다양한 소품들이 많아요

원목의자, 라탄가구, 라탄 가방, 목제 인형, 자개모빌등 다양한게 많더라구요

천장에 보시면 형형 색색의 자개모빌이 있는데요

너무 색상이 이뻐서 찾아봤는데요

스마트스토어에 보니 인도네시아, 베트남 현지에서

최상급 라탄과 천연자개를 이용해서

핸드메이드로 디자인부터

마감까지 모두 작업을 했다고 되어있어요

천연소재라 아이방에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담요 보이시나요? 차박을 할때나 아니면 캠핑을 갈때 많이 써도 괜찮을 것같네요

빈티지 느낌도 나고 에스닉한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아니면 집 쇼파 위에나 바닥에 러그처럼 깔아도

분위기가 살것 같네요 ㅎㅎ

옷은 대부분 천연염색을 하여 만든 옷인거 같더라구요

딱히 설명은 없었는데 옷 색감이 그런느낌이에요

라탄소재의 다양한 소품과 가구에요

몇몇 제품을 세일도 하고 있네요

라탄제품뿐만 아니라 원목제품의 그릇이과

나무식기(숟가락, 젓가락) 도 판매하고 있어요

 

원목 그릇종류도 참많죠? 그릇 받침대도 팔고 있어요

라탄소재도 있고 원목소제도 있네요

저는 원목소재의 그릇받침대를 구매했는데요

가격이 비쌀줄알아는데 2000원밖에 안해서

그냥 바로 구매했어요

또 도마를 사려고했는데..

생각보다 도마가 너무 작았어요...

완전 플레이팅용이고..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고해서

고민고민하다가...

구매를 포기했어요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