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이마트혼술안주 - 간편 맥주안주, 먹을수록 땡기는 청양마요아몬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 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도 아몬드예요

바로 청양 마요 아몬드예요ㅋㅋ

시리즈가 너무 많더라고요

 

 

격: 7490원

판매처: 이마트

용량: 190g

인터넷 가격: 5천 원 미만

이마트 1+1은 12월 31일 자로 종료

이마트에서 구매하는 건 손해고

두 개 이상 구매하신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조금 싼듯해요 ㅎㅎ

 

이 거처음 먹었을 때

내가 이걸 왜 샀을까 라는

생각부터 들었어요

라면수프 맛도 나고

맛도 이상하고..

그런데.. 한 개 두 개 먹다 보니

이게 계속 입으로 들어가더라고요

거기에 맥주 한 캔을 따서 

마시니.. 와.. 금상첨화인 거예요..

은은하게 당겨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 녀석은.. 한번 더 살 것 같아요 ㅋㅋ

여자 친구도 처음에 맛없어했는데..

몇 개 주서 먹다 보니 반했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