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이것저것

여수 호텔 라마다프라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재 커플입니다. 오늘 여수 호텔 라마다플라자호텔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숙소 내부 및 외부 그리고 포토존에 대해 소개해 보록 하겠습니다.

 

1. 여수 호텔 라마다 프라자 

  • 주차정보 : 내부 외부 주차장 있음 외부는 호텔 옆 공터, 실제로 호텔 앞에도 주차 가능
  • 휴무일 : 연중무휴 / 24시간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로 11
  • 특이사항 : 모양도 두께도 뭔가 이상한데 맛있음.. !??
  • 이벤트 : 2월 말 기준 sns에 호텔 사진을 올릴 경우 웰컴 드링크 있음
  • 전화번호 : 061-642-0000

 

 

여수 호텔 라마다프라자 외부
여수 호텔 문

 

호텔 외관이에요 호텔이 반짝반짝 빛나서 정말 이쁘더라고요 우와우와 하면서 들어갔어요 코로나라 그런지 회전문을 제외하고 모두 막아놨어요

 

여수 호텔 숙소 내부
숙소 화장실
화장실 용품

 

호텔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그냥 소소하게 일반 객신이랑 똑같네요 온돌 객실을 받을 수도 있었는데 다행히 일찍 와서 침대가 있는 객실을 받았어요 요즘 지은 호텔이라 그런지 스타일러가 있어요 열심히 사용했죠 너무 좋았어요 

 

 

시티뷰

 

21층에 배정받았어요 시티뷰는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행복했어요 며칠 더 있고 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어쩔 수 없죠.. ㅠ.ㅠ


19층 포토존

19층에 가시면 포토존이 2군데 있어요 지금 사진의 이곳과 반대편에 있는 이곳 이렇게 2곳이 있는데 반대편은 사실 너무 안 이뻐서..

 

24층에서 포토존이 있는데 강풍으로 문을 닫아서 찍지 못했어요.. 다른 분들은 가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