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CU-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리뷰

반응형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 편의점 가격 : 3200원
  • 인터넷 최저가 가격 : 11번가 기준2460원 21년2월16일
  • 판매점 : CU편의점
  • 종류 : 즉석떡볶이
  • 한줄평 : 밥비벼먹고 싶은 떡볶이?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여친느님과 함께

산책하던 중 배고파서

야식이 생각나 CU를 들렀는데

백종원 떡볶이가 나와서..

그대로 질렀어요

 

구성은 양념장 1봉지, 떡한봉지 숟가락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컵옆면에 조리방법이 있으니 보고 따라하시면되요

똑같이 따라했어요

물은 컵안에 선있는거 다아시죠?

그만큼만 부으세요

꼭 안지키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ㅎㅎ

 

영양정보입니다. 탄수가 113이네요..

113이면.. 제가 하루 탄수 100이하로 먹고 있는데

이거하나면 무조건 탄수섭취량 오버네요

그렇지만 배고프니까 먹어야죠

 

짜잔 완성품이에요

물론 치즈 2개를 넣은건 함정..

매콤떡볶이라고 했는데

전혀 매콤하지 않아요 맵찌리가 먹기에도

아주 맛있어요

 

먹으면서 밥비벼먹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들어요...

맛도 있지만 여기에 대패 삼겹살 넣고

밥이랑 볶아서 같이 먹고 싶어요..

밥이 생각나는 떡볶이라니...

여윽시.. 백종원 형?이에요 ㅋㅋ

아 또먹고싶네요

 


한줄평

밥 비벼먹고 싶다 

다음엔 크림떡볶이로 찾아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