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바닐라맛 후기

반응형

라라스윗 바닐라빈


  • 가격 : 7900원
  • 인터넷 : 11번가 기준2460원 21년2월23일
  • 판매점 : 세븐일레븐
  • 종류 : 아이스크림 (다이어트용)
  • 한줄평 : 이보다 더맛있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찾기 힘들다...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여친느님과 함께

아이스크림이 드시고 싶다하여..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죠

물론 저도 먹고 싶었구요

 

칼로리가 참 낮죠?

저 한통을 다먹어도 260칼로리라니..

엄청나요 하루에 두통식 먹고 싶네요ㅎㅎ

 

상온에서 5분은 좀.. 그렇고

10분정도 두었다가

숟가락으로 퍼묵퍼묵하면 되요

전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 처음이었는데

여친느님은 대부분 샤벳과 같은 느낌이어서

별로였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샤벳같은 느낌이 없고

크리미해서 정말 좋았어요..

먹으면서 드는 생각이

아포카토 해먹어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탄수화물이 참적죠?

이거 한통을 다먹어도

밥한공기보다 탄수화물이 낮아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