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이마트혼술안주 - 간편한 맥주안주 및 단짠간식 마늘빵아몬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소개할 먹거리는 간단히 혼술하기 좋고

간식으로 먹기좋은 마늘빵아몬드입니다.

 

 

이마트에서 1+1 할인중이구요

가격은 7천원조금 넘어요

아마... 7490원 정도 할꺼에요

정확한 가격은 사진을 안찍어놔서;;;

이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는데..

그건 나눠서 소개할께요 ㅋㅋ

이게 210g이 있고 150g이 있어요

210g 1+1 할인은 이마트에서 하고 있고

150g은 홈플러스에서 할인하고 있어요

전 홈플러스에서 산건아니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보고

하나 샀어요 가격때는 할인해서 2990원인가로 봤어요

 

1+1은 대전 이마트 둔산점이고

익스프레스는 대전 갈마점이에요

다른지역에서 안하면 좀 난감하니까..

남깁니다. ㅋㅋ

 

 

이렇게 아몬드와 마늘빵 두가지가 같이 있어요 ㅎㅎ

맛은 단짠이구요 한개먹자마자 맥주..생각이 캬...

미리 사다두셨다가 맥주한잔 생각날때 

한캔하시면될것 같네요 ㅎㅎ

 

다음은 흑임자..아몬드를 해볼께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