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CU 편의점 직장인 학생 점심메뉴 빼어날 수 11정찬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메뉴는 CU에서 새로나온 빼어날 수 정찬 도시락입니다.

크기가 엄청커서 한번 사봤습니다 ㅋㅋ

가격은 넘사벽이구요 ㅋㅋ

가격 : 5900원

 

 

 

 

반찬이 총 11가지이며 치킨이 2종류네요.. 야채가 적어서 좋습니다.

 

양념치킨

 

양념치킨입니다. 고추랑 같이 있구요

전 먹다가 고추랑 같이 먹어서 매웠어요

 

간장치킨

 

간장치킨입니다. 전 양념보단 간장치킨이 더 맛있네요

짜지는 않고 밥반찬으로 괜찮았어요

 

브로콜리음?? 모르겠네요

 

브로콜리 볶음인데.. 

이건왜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야채가 필요해서

있는 느낌이에요 ㅎㅎ

 

제육볶음

 

제육볶음은 그냥 일반적인

제육볶음 맛이에요 누구나 다아는 그맛..

 

떡갈비?

냉동식품 떡갈비 같아요

그냥 그런 냉동식품맛이요

반찬 채우기위한 그맛인듯 해요

 

동그랑땡?

 

동그랑땡 같은데 제 입맛엔

아니에요 맛을 표현할 수 없어요

그냥 맛없어욬ㅋㅋ

 

반숙

 

반숙입니다. 아는 그맛이에요

전 반숙을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마카로니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같은데.. 맞죠?

이것도 누구나 아는 그맛..

아 표현하기 애매하네요...

 

생선까스

 

이녀석도 누구나 아는 그 냉동생선까스

그맛이에요 아정말... 먹고바로 올렸어야 하는데..

놀다보니.. ㅋㅋ;;;

 

 

요즘 놀다보니 잘못올렸네요

다시 맘잡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가격도 5900원으로 비싸고

애매한 반찬들이서 (개인적인 취향이긴 하지만)

육/해/공이 다 있긴하지만 생선도 그렇고

닭도 그렇고 맛이 애매하네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