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CU 백종원 도시락x맛남의 광장 우리오리덕도시락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 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얼마 전에 맛남의 광장에서 오리 편 나왔는데

그게 도시락으로 나왔네요

 

 

가격은 4900원

CU 편의점 판매

특징 : 훈제오리와 오리주물럭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음

 

 

 

밑반찬 3가지와 오리주물럭

그리고 오리 훈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오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싸서 자주 먹었는데

도시락으로 나와서 얼마나 반갑던지

백종원 님 거라 맛도 기대돼요 ㅋㅋ

 

오리주물럭

오리 주물럭이에요 살짝 매콤 한정 도라 ㅋㅋ

저 같은 맵찌리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우리가 아는 그 맛 ㅋㅋ

 

오리훈제

 

오리 훈제입니다. 달달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이 덜하고 맛있어요

이 맛은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는듯해요 

 

고기 한점 들어서 찍어봤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죠

소스도 예쁘네요..;;

 

오리 주물럭도 한점 들어서

찍어봤어요 훈제만 찍으면

아쉽잖아요?ㅋㅋ

먹음직스럽네요

 

국내산을 사용했다는 표시가 있네요

이런 건 되게 좋은 거 같아요

구매하여 드실 때 한번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가 아는 맛이라

오리를 싫어하지 않으시면

쏘쏘 합니다.

저는 자주 사 먹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