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맛불리레시피] 전자렌지 6분 다이어트 컵피자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맛불리tv 다이어트 레시피중

하나인 다이어트 컵피자를 따라해봤어요 ㅎㅎ

 

다이어트 피자

참 맛있어 보이죠? 이걸 만들꺼에요 ㅎㅎ

 

 

아마씨 가루에요 ㅎㅎ 약 15g 정도를 넣었어요

렌지에 돌릴꺼지만 혹시 깨질수 있으니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한 컵으로 해주세요 ㅎㅎ

 

 

계란을 넣고 미친듯이 휘저으세요

숟가락 보다는 포크가 좋습니다.

그래도 3~4분은 정도는 잘 저어줘야 잘섞이는듯 해요

그리고 전자렌지 3분돌려주세요 ㅎㅎ

 

 

재료는 이렇게 파프리카, 양배추, 베이컨, (맛남의광장에 나온)팽이버섯입니다.

실제 맛불리 레시피랑 재료가 약간 달라요..

소세지 대신 베이컨을 넣었고 버섯도 다른걸 넣었어요 ㅎㅎ

빵익은사진을 넣어야하는데 그건 깜빡했어요 ㅡ.ㅡ;;

아 그리고.. 무가당 토마토 퓨레를 넣어야되는데

맛을 위해... 일반 그냥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넣었어요

다이어트란.. 야매니까요 ㅋㅋㅋ

 

링크를 걸어 놓을테니 들어가서 한번보세요 ㅋㅋㅋ(아떠넘기기..)

치즈도 빠졌네요.. ㅎㅎ

 

 

사이다있는쪽은 제꺼고 콜라가 있는쪽은 여친꺼에요 ㅎㅎ

사이다는 나랑드고 콜라는 제로콜라에요

제꺼는 치즈가 좀더 많이 들어가서 치즈가 많이 보이는 반면에

여친꺼는 치즈가 좀적게들어가서 약간 채소물이 올라온 느낌이에요

그래도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고지방 저탄수를 하고있다보니... 

그것도 클린키토따윈 필요없죠 야매키토니까요 ㅋㅋ

 

링크↓

www.youtube.com/watch?v=CIQs0l8SXHo&ab_channel=%EB%A7%9B%EB%B6%88%EB%A6%ACTV

맛불리tv 치즈폭탄 컵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