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프라닭 신메뉴 투움바치킨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프라닭 신메뉴 투움바 치킨입니다.

배달 시켜서 먹었고 뼈로 시켰습니다.

순살시키는걸 깜빡.. ㅠ.ㅜ

유튜브를 보다가 신메뉴라 길래 이것다 싶어서 시켰어요

다먹고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은 있네요 정도? ㅋㅋ

 

투움바 치킨 대전 만년점

아 영롱합니다. ㅋㅋ 아름다워요

여읔시.. 치킨입니다 ㅋㅋ

가격 : 18900원

 

닭다리? 맞죠? 맞는듯..

일반치킨보다 튀김옷이 좀 얇네요

튀김옷이 얇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소스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바삭거리는건 전혀 없고 촉촉하네요

 

아웃백에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생각나게 하는 이름이지만..

맛은 투움바보단 로제 쪽에 더 가까운 맛이네요

그.. 매콤한 크림맛? 요정도인듯 하네요

 

떡이 들어있네요..

 

남겼...

이날 3명이서 투움바치킨 한마리 맥주 2000cc 정도, 떡볶이 1인분 순대1인분

이렇게 시켜서먹읐는데.. 결국 치킨이 남았네요

 

저는 내돈내고 내가 시켜먹을 순 있는데 어쩌다가 가끔 생각날때 시켜먹을 정도?

친구들은 치킨을 10번 시킨다면 1번정도는 시킨다. 라고 하더라구요

맛없지는 않은데.. 딱 2~3개까지가 맛있고 그뒤부터는 손이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그렇구요..

 

 

투움바 풍미에 로제빛이라고 되어있네요..

아니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다음번엔 제너럴 핫 치킨을 먹어봐야겠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