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롯데리아 신메뉴 어썸버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롯데리아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보고 리뷰 해볼까 합니다.

식물성 패티를 사용한 어썸버거 입니다. ㅋ

 

아니 햄버거 봉투가 어썸버거인 줄 알았더니

미라클버거가 써있는 ㅋㅋㅋ 아 당황 개당황 ㅋㅋㅋ

 

스위트 어스 어썸버거

이렇게만 봐도 패티가 좀 두꺼워 보이죠??

두꺼워요.. ㅋㅋ

 

식물성 패티

이게 롯데리아서 밀고 있는 패티에요.

크고 아름답고 먹음직 스럽네요

근데 고급스러운 패티느낌은 안나네요..

 

햄버거 단면

 

자른 단면 모습인데 확실히 두껍죠?

냄새를 맡아봤는데 고기향은 없어요

냄새가 나긴하는데 이게 무슨냄새라고 표현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식감은 간고기 씹는 느낌인데 딱 느낄 수 있는정도에요

 

양상추 그리고 마요네즈

 

양상추랑 마요네즈가 들어갔는데..

다른 양념도 들어같거같은데 잘모르겠네요

 

패티에 있는 소스

 

데리야끼소스?? 인가?? 그건아닌거같애요..

잘 모르겠어요 찍어먹어봤어야하는데...

사진찍다보니.. 까먹었어요;;;

 

 

단품 : 5600원

세트 : 7400원

 

총평

햄버거 이름에 스위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한맛밖에 안났어요 그러다 보니

이게 햄버거인지.. 그냥 디저트인지 알 수가 없어요

식감이 정말로 엄청나게 잘 간 고기를 씹는 느낌을 뺴고는 없어요

햄버거가 아니라 그냥빵인거같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