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공주 한정식(떡갈비) 맛집 - 다솜차반 소서노

반응형

다솜차반 소서노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 있음
  • 예약 : 전화예약가능
  • 휴무일 : 매주 수요일
  • 근무시간 : 11: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월송동현로 86-5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여친느님 맛집

공주 다솜차반 소서노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주차장

주차가 가능하며 요기 10대정도

화면기준 오른쪽에 6~7대 정도 가능합니다.

 

입구

이런 입구가 2~3개정도 있습니다.

그중에 열려있는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게 안쪽입구

 

 

요런 인증도 있네요

공주 시장이 인듯한듯 하네요

무언가 믿음이 가요

 

 

요즘 휴대폰을 바꿔서 사진 연습중인데

한컷 찍어보았어요

 

 

나름 포토존 같은데..

아무도 앉아서 사진찍을 것 같지 않아요 ㅋ

 

잡채, 전, 샐러드, 동치미에요

전이랑 동치미가 참 맛있어요

물론 다른것도 만나지만

제 입맛엔 전과 동치미가 

존맛이었어요

 

여러가지 밑반찬이랑 떡갈비가 나왔어요

김치는 좀 많이 매워요 (맵찌리기준)

 

 

떡갈비

떡갈비가 크죠? 1개에 1인분이에요

좀 적은것 같지만 먹기에 충분해요

달달한게 존맛이에요

 

처음엔 카페인줄알았는데

방문하신분들이 여기서

기다리는 것 같아요

코로나19라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은 없었어요

 

메뉴판
카페
무인 커피 자판기

 

전체적으로 요리 및 반찬이 맛있었어요

김치만 좀 매웠고 후 너무매웠..

맵찌리에겐 너무 힘든고난이었.. ㅋㅋ

마지막엔 달달한 단호박식혜주시는데

그건그냥 종이컵에 주셔서

안찍었.. 귀찮....

 

재방문의사 100%

다음에 와선 통삼겹을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여친이랑 엄마랑 3명이 와야겠어요

 

 

 

 

공주 데이트하기 좋은곳 추천 

 

2020.10.11 - [흔한생활/맛집.배달] -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공주 메타세콰이어를 갔다가 주변에 한옥 카페를 찾던 중에 디저트 사진이 이뻐서 들리게 되었는데요 ㅋㅋ 주소: 충남 공주시 용당길 55-7 / 충남 공주시 교동 185 주

platinum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