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공주] 한옥카페 로컬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공주 메타세콰이어를 갔다가 

주변에 한옥 카페를 찾던 중에

디저트 사진이 이뻐서 들리게 되었는데요 ㅋㅋ

 

 

주소: 충남 공주시 용당길 55-7 / 충남 공주시 교동 185

주차: 가능 

주차는 가능하지만 카페랑 한 100미터 미만으로 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정식 주차장이 아닙니다.

밖에 그냥 길가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규모 : 생각보다 작습니다. 내부기준으로 10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외부에는 3테이블정도 있는데.. 이것도 애매합니다. 

제가 입장할때는 1테이블 정도였는데 나갈때 보니가 2테이블 정도 추가가 되어있어서.. ㅋㅋ

 

 

메뉴는 음료는 나와있는데..디저트가격은 잘 안나와있는거 같네요..

 

제가 3시쯤에 갔는데.. 디저트가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지 않았습니다.그리고 디저트에 따라 플레이팅이 다르니 유의 하세요 ㅋ

 

 

 

조각을 한개 시켰는데 두조각으로 나눠서 잘라주셨어요 

그리고 이렇게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주셔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맛은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ㅋㅋ

 

아메리카노와 먹기에 참 좋았어요

그럼 이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