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문대통령도 다녀간 대전 맛집 겨울엔 스마일칼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 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흥동에 있는 스마일 칼국수입니다.

 

예전 문대통령이 한번 방문한 적이 있었었죠

여자 친구가 한 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해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ㅋ

 

주차 : 불가 주변에 주차

구주소 : 대전 중구 보문로 230번 길 82

신주소 : 대전 중구 대흥동 440-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특이사항 : 점심시간이면 대기자가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체인점 유무 : 있음

체인점 주소

 - 신주소 : 대전 서구 월평동 282-3

 - 구주소 : 대전 서구 청사로 128

 - 특징 : 칼국수와 김밥이 본점에 비해 1000원 더 비쌈

 

 

스마일 칼국수

 

둘이서 수육 중 1개, 칼국수 1개, 김밥 1개 시켰어요

따로 음료나 술은 시키지 않았어요 ㅎㅎ

정말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8인 좌석은 칸막이가 되어있어요

하지만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ㅎㅎ

정말 존맛이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