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이것저것

알프스 남자 흰 스니커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는 알프스의 흰 스니커즈입니다.

신발이 몇개 없어서 구매했는데요..

리뷰해보겠습니다 ㅋㅋ

 

이런 박스로 왔습니다 

상당히 이쁜네요 약 7만원주고 샀는데..

뭐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ㅋ

 

상자를 열었는데 이쁘게 포장되었습니다.

저는 만족해요 ㅋㅋ 이정도면 ㅋㅋ

 

종이포장?을 벗기니까 또이렇게 포장이 있네요..

비싼거 산 느낌이네요 ㅋㅋ 봉투에 한쪽씩 들어있네요 ㅋㅋ 올...

 

발볼이 살짝 좁을 것 같은 이 느낌..

옆에 보면 신발끈을 하나 더 받았는데

저끈은 그냥.. 모르겠어요 느낌이 되게..

빳빳해서.. 마음에 들지 않아요..

 

 

신발자체는 마음에 들어요 ㅋ

갑피 전체를 소가죽을 썼다고 하는데..

사실저는 보고도 잘모르겠어요

그런가보다... 하죠 ㅋㅋ

 

착샷은 안찍었어요..(귀찮아서...)

제가 265mm신는데 딱맞춰 샀어요

사이즈는 맞는데 발볼이 역시.. 작네요 

발볼만 좁을 뿐만 아니라 발가락이 와..씨..

딱붙어요.. 처음에 길좀 드려야 할 것 같애요

제가 스니커즈를 신을 때 대부분 그래서..

그냥 신을꺼에요...

길들일 때까진 좀힘들겠네요 아퍼서 ㅠㅠ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