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이것저것

네고왕 질레트 면도기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네고왕 황광희를 보고 그냥 과감하게

뒤도 안보고 질렀습니다.

처음에 잘못사서 비너스를 사버렸죠..

그리고 다시 결제 ㅋㅋ 배송이 살짝 늦었지만

딱히 소개할 건없네요

사은품?으로 저는 그냥 쉐이빙폼이 온거같은데.. ㅠㅠ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사서 그런지

받고보니 2중날이네요.. 아.. ㅋㅋ

 

 

질레트 자체가 유명한 제품이고

구지 자세히 리뷰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이벤트라 그런지 배송이 좀늦었고

면도기 걸이? 이걸 못받아서 좀아쉽구요

5중날로 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