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맛통 국산연어장을 이용한 연어덮밥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재커플입니다. 오늘은 맛통 국산연어장을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한때연어장이 엄청핫했었죠? 지금은 그정도는 아니어도 요즘도 핫한데요 국내에서 자란 연어로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직스럽네요 연어장에 대해 알아보아요

 

연어장겉표지연어장 원재료 설명
연어장

1. 연어장 정보

연어는 보통 노르웨이에서 잡아서 들여오는데요 맛통연어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왜냐하면 연어도 이제 국내에서 양식이 성공했기 때문이죠. 국내산 연어라니!! 정말 좋겠죠? 이제 좀더 연어를 싸게 먹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국내산 연어는 지방질이 적고 살결이 촘촘하여 육질이 쫄깃합니다. 그래서 쫄깃한 식감과 담백핫 맛이 일품이죠 또한 직접 담은 간장에 연어장을 미리 담궈놓지않으며 주문시에 필요한 양만큼 제조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숙성시간이 따로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무제를 넣지않아 유통기한이 짧다고 하니 구매하시는분들은 유의 하세요 

 

연어장 내부모습
연어장 내부

연어장 내부의 모습이에요 아주 맛있게 생겼죠? 흰쌀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후 지금 다먹었는데 하나더 시켜먹고 싶네요

 

연어장을 활용한 요리 세트
연어덮밥
연어덮밥

보통은 날계란을 올리는데 저는 그냥 반숙계란을 올렸어요 연어 색깔이 영롱하네요 아주 맛있어보이죠? 

한숟갈

흰쌀밥 위에 연어장하나 올려서 먹으면 크 맛이 끝네주네요 기회가 된다면 또먹고 싶네요 ㅎㅎ

주문은 5만원이상시 무료 주문이고 택배비는 일괄 3천원입니다. 평일 낮1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 당일발송이며 당일 1시 이후 배송은 다음날 배송이라고 합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근무하며 토,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