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방송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짐캐리 정체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제커플입니다.

요즘은 놀면뭐하니가 또 핫하죠?

 

MBC에서 놀면뭐하니 블라인드 오디션을 진행했는데요

 

놀면뭐하니

2번으로 나온 짐캐리에요

노래제목 : 하나의사랑

원곡 : 박상민

이곡을 불렀네요

 

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

유야호가 크.. 감탄하면서 노래를 듣고있어요

 

놀면뭐하니

계속 감탄을 하고 있죠?

아마 왠만하면 유야호를 부를것 같은데요 ㅋㅋ

놀면뭐하니놀면뭐하니

노래를 열심히 감사하던중에 갑자기 잠깜만을 외치네요

근데.. 어디서 들어본 목소리 아닌가요??

약간 익숙한 목소린데요??

 

 

짐캐리가 노래를 가성으로 올려서 조금 애매 했나봐요

그리고 고음이 터지는걸 보고 싶어서 그런지 다른노래를 요청할 듯해요

놀면뭐하니

확실히 노래를 잘하더라구요 유야호를 받을 만한 실력자인건 확실해요

그래도 혹시모르니 확실히 해야겠죠?

 

파워풀한 고음을 들을 수 있는 노래를 한곡 더 들어보네요

정체가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배우일까요? 가수일까요? 아니면 개그맨?

저도 궁금하네요 요즘워낙 잘하는 사람이 많으니까요 ㅋ

 

노래 : 혼자하는사랑

원곡  : Ann One

놀면뭐하니놀면뭐하니

처음에는 ??? 하다가

노래를 들으면서 점점 반하네요

하트뿅뿅으로 바뀌면서 크~ 감탄사를 하는데 

저도 노래를 들으면서 와 정말 잘한다. 라는 느낌이 듭니다.

 

놀면뭐하니놀면뭐하니

짐케리가 고음이 나오는 순간 유야호가!!

 

 

놀면뭐하니

이렇게 짐캐리는 합격을 하네요 ㅎㅎ

방송이 나가고 나서 노래를 반복해서 들어봤는데요

누굴까 고민을해보고 많이 찾아봤는데

뮤지나 이동휘일 가능성이 제일 높다고 하네요

저는 이동휘에 한표를 주고 싶어요 ㅋㅋ

반응형

'흔한생활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꿔줘 홈즈 첫방  (0) 2021.04.03
지연수 일라이 전화로 이혼통보  (0) 2021.03.30
아내의 맛 함소원 자진하차  (0) 2021.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