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배고파서 먹는 피자마루 6900원 이탈리안 치즈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피자가 생각날때 자주 시켜먹는 피자

피자마루의 이탈리안 치즈 피자에 대해 리뷰해볼까합니다.

(사실 그냥 1일3포 하기위해.. 하는느낌이랄까..)

 

포장해왔어요..

피클도 주는데 피클은 빼고 달라고 했어요

가격은6900원

네이버 주문하기로 하면 9900원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는 9900원(최소주문 12000원+배달비0)

입니다.

 

이 피자는 그냥 피자가 생각날때 먹는 피자에요

맛있는 비싼 피자를 먹고싶지만 키토제닉 다이어트 중이고..

밀가루가 너무많기 때문에.. 정말 생각날때

피자 자체를 먹고 싶을때 먹어요

집앞 500M 이내 있기도 하고

가격도 6900원이기 때문이죠 ㅋㅋ

딱히.. 이걸 어떻게 리뷰할까 라는 생각은 없어죠

피자마루에는 다 파니까요

엄청맛있다 이런게 아니라..

포스팅용이라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콜라는...

 

 

제로콜라 작은거 2개먹었어요 ㅋㅋㅋㅋ

액상과당과 콜라에 탄수는.. 미쳤거든요...

그럼 이만..

제로콜라 화이팅!!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