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닥터키토 방탄 코코아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는.. 닥터키토 제품의 방탄 코코아입니다.

주로 gs 방탄커피를 먹거나 직접 타먹는데

키토 자체를 오래하다보니.. 그냥 제품사먹는게 편해서

사먹습니다. 회사에서 먹기도 편하구요.. 

그래서 리뷰 해볼까 합니다. ㅋㅋ

 

 

방탄 코코아 입니다.

이제품은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10개랑 20개 버전이 있는데 저는 다양하게 먹어서

10개짜리를 샀습니다. 20개씩사면 질려서ㅋㅋ

그리고 말차도 있고 커피도 있기 때문에...

 

 

방탄에서 제일 중요한게 

어떤지방이 들어가냐 있데..

버터와 mct오일 파우더가 같이 들어갔네요 ㅋㅋ

지방은 11.2g 탄수는 7g 당류는 1%미만이니 

걱정은 없다고 생각해요

 

사실 키토제닉을 하시는분들은 탄수에 극도로 민감하신분들이 

만이 계십니다. 저는 딱히 탄수를 민감하게 반응할.. 기간은 지났고

탄수를 이것저것 조절해가며 먹는편이라..

전 신경을 안써요..

호주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순수 무염버터라고 하는데..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사실 해외 버터는 대부분 정말로 아무것도 안들어간

진짜 버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믿고 먹긴합니다만..

 

 

이건 타먹는 방법이에요

뜨거운 물 150ml에 가루를 넣고 먹으면 됩니다.

전 한 180~190정도를 넣어서 먹기 때문에 좀 연합니다.ㅋㅋ

 

 

스틱이 생각보다 두껍죠??

상당히 많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까서 가루사진도 올릴까 하다가..

(귀찮아요.. ㅠ.ㅜ)

 

기호에 따라 뜨거운 물을 넣으라고 되어있네요

150ml를 넣고 잘 저어서 드세요 ㅋㅋ

 

맛은 전체적으로 감미료맛이 난다고 해야되나??

코코아 먹는 맛보다는 6.5:3.5 정도로 코코아보단

감미료를 마신다는 느낌이 더 있네요

사실저는 이거 그냥 맛보다는 몸에 열을 좀 올려주고

지방을 먹는다는 생각을 먹기 때문에 맛은 잘 안따집니다.

먹을만하다 싶으면 먹는거죠...

 

 

 

P.S

블로그를 하고나서 열심히 잘써야하는데

점점 귀찮아지네요.. 그러다보니;;;

안그래도 발로 썼는데 더 발로 쓰는거 같네요

다시 열심히 쓰도록 노력해야겠어요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