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편스토랑 1주년 특집 우승 CU 복돼지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 입니다. 

오늘 리뷰할 먹거리는 편스토랑 1주년 

특집 우승 상품? 복돼지면입니다.

 

 

이거 살때 반신반의 했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 꼬꼬면의 뒤를 이을까?

혹은 꼬꼬면처럼 잠깐 왔다가 이슬처럼

사라질 이런 걸까?? 하구요

 

복돼지면 끓이는 법은 옆에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뜨거운물인데 저는 깜빡하고 찬물에 했습니다..

왜그랬을까...

 

 

설명은 위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구성은 라면사리 향미유, 양념장, 동결건조파,

돼지고기 토핑, 돈골분말스프로 구성되었구요

 

설명서를 참고해서 동결건조파, 고기토핑, 스프 이렇게 넣었어요

 

뜨거운 물을 부었어야 하는데

찬물을 부어서 이렇게 되었어요 ㅋㅋ

아...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돌려주었어요

찬물로해서 4분30초 끝나고 상태를 봐서 1분정도는 더해야겠다 싶어서

1분더 돌려주었어요

 

렌지에 돌리고 바로찍은 사진이에요

비쥬얼이 나름 괜찮아 보이죠??

아직 향미유랑 양념장을 넣지 않은 상태에요

 

 

하얀국물이 꼬꼬면이 생각나죠??

저도 생각났습니다. 꼬꼬면이 ㅋㅋㅋ

 

하얀국물인 상태로 숟가락으로 떠봤습니다.

먹어봤는데 역시나 저는 약간 밍밍한 느낌이었습니다.

 

 

고기 한컷! ㅋㅋ

 

면발 한컷!

 

 

고기와 면과 함께 한컷!

 

향미유와 양념장을 같이 넣었어요 향미유는 미리 섞어놔서 ㅋㅋㅋ

양념장을 넣고 쉐킷쉐킷!!

 

 

 

돼지국밥에 양념장 넣은 느낌이 되었네요

확실히 저는 이렇게 양념장을 넣으니까

국물 맛이 확 살더라구요 매콤한 맛도 있고

감칠맛? 이라고 해야하나..

맛이 더 살아서 좋았어요 ㅋㅋ

 

 

이번엔 숟가락이 아닌 젓가락으로 ㅋㅋ

라면 + 고기!! 

 

 

휴.. 다먹었습니다. ㅋㅋㅋ

 

먹고나니까 혀에 약간 매운맛? 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제로콜라 한캔했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그냥 적당한 맛이었구요

두번 사먹으라고 하면 안먹겠습니다..

 

라면 가격이 3500원... 너무 비싸요

물론 재료가 팍팍 들어갔기 때문에 

이런 가격이 나오겠지만...

가성비가 안나와서 저는 이걸로 끗...

더 사먹지는 않을꺼에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