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노브랜드 가성비 혼술안주 파채고추장삼겹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노브랜드 가성비 즉석식품

혼술안주로 딱 어울리는 파채 고추장삼겹살입니다. 

 

가격 6850원

국내산 돼지고기사용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국내산 100%라고 하네요 ㅋㅋ

용량도 300g 물론 야채 소스 포함이긴하지만

조리법도 초간단 하쥬

종이만 벗겨서 전자렌지에 8분!! 조리!!

그럼 혼술안주가 짜잔!

 

돼지는 56%고 

나머지 44%는 야채 및 소스가 음..

 

 

종이를 벗겼을때 모습이네요

이상태로 전자렌지로 가시면됩니다.

아시죠? 8분이에요 8분

 

 

8분을 돌리면 이렇게 됩니다. 

엄청뜨거워요 조심해서 비닐을 벗기시면 됩니다.

 

 

짜잔 처음 진공포장된 모습과 똑같쥬? ㅋㅋ

섞어서 먹어도되고 이대로 먹어도 되요 ㅋㅋ

 

 

아 사진참 맛없게 찍었네요 ㅋㅋ

조금만 뒤에서 찍을껄 ㅋㅋ

그냥 먹으면 좀 매콤하구요 제 기준으로 신라면보다 조금 매콤합니다.

좀 질길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아요 그렇다고 입에서 녹는다 이건 아니구요

 

 

파와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이번껀 파만보이네요

초보블로거의 아니 사진초보자의 티가 팍팍 나네요 ㅋㅋ

즉석이라 아삭함같은건 없어요

딱히 그냥 야채가 있구나 정도의 식감입니다.

 

밥이랑 먹기도 좋고

혼자서 소주한잔 하기에도 좋은 안주에요

전체적으로 좀 맵기 때문에

단독으로 먹기는 애매합니다.

아 참.. 먹다보니 매운것보다

단맛이 너무 쌔서..

다 먹었을때는 좀 입이 텁텁하다고 해야하나??

그랬습니다. 

 

간편하게 먹기좋고 재구매도 의향도 있습니다.

현재 먹었던 것중에

버섯 불고기, 콩나물돼지불고기, 파채고추장삼겹살 3개중에서는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