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IT.가전

애플워치 SE2 가격 할인 꿀팁은?

반응형

애플워치 SE2 가격할인을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하이마트, 11번가 같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애플워치를 할인받아 구매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쇼핑몰 할인, 카드사 할인, 오프라인 할인, 행사할인, 교육 할인 스토어를 이용한 할인등 정말 많은 할인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다들 알고 있지만 조금더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쇼핑몰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

쿠팡, 11번가, 옥션, 위메프, 티몬 등 다양한 쇼핑몰 사이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찾아본 결과 쿠팡과 11번가가 제일 저렴합니다. 쿠팡의 경우에는 랜덤으로 자체할인하는 프로모션과 카드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이벤트 쿠폰 프로모션이 모두 진행 될때 구매하는 것이 제일 저렴합니다.

 

2. 애플 교육할인 방법

교육할인은 대부분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교육할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학생 및 교직원 분들이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일반인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학교를 다니는 학생이나 교직원 분들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하여 구매한 동생이랑 이야기를 해봤는데 쿠팡이나 11번가 할인 할때와 크게 차이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3. 그외에 방법은

이외에 방법은 카드사 할인 및 캐시백을 받는 방법입니다. 해당방법은 아무때나 가능한건 아니고 몇가지 조건이 맞는 사람들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어떻게 보면 모두가 가능하지만 어떻게보면 모두가 불가능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이용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handrer/2229795383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