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시청 맛집 별주부해물찜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재 커플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대전시청 맛집 별주부 해물찜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가재 커플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대전시청 맛집 별주부 해물찜탕이에요

주메뉴는 생아귀찜인데 대전에서 유일 생아구를 사용한다고 해요

 

메뉴

생아구찜 (소) 39000원

2인

 

 

 

 

주차장이 있다고 하는데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어서

그냥 옆에 유료 노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1시간 정도 걸릴듯해서 1시간 선결제 후 들어갔어요

 

대전 유일 생아구찜

 

앞서 말씀드렸지만 대전에서 유일무이한 생아구 집이에요

저도 여기 방문하면서 생아구 집이 대전에

하나밖에 없다는 걸 알았어요

 

 

 

수족관

 

이렇게 가게 앞에 수족관도 있어요

여기에 이것저것 해산물들?? 이?? 살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

따로 보고 찍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이에요 가격 때가 저렴하지는 않아요

특히 생아구라 그런지 가격이 아름답네요

시가도 보이는군요 ㅎㅎ

 

 

가게 전경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그냥 동네 밥집 인테리어예요

고급스럽거나 노포 식당 같은 분위기도 아니고 

깔끔한 분위기에 식당이에요

 

 

생아구찜 및 반찬
반찬

소소하게 나온 두부김치 한컷과 동치미 한컷이에요

두부김치와 동치미는 그냥 소소하게 먹을만했어요

딱히 맛없거나 엄청 달거나 이런 건 없었어요

 

생아구찜

 

아귀찜이 나왔어요 영롱하네요 

지금 이렇게 블로그를 쓰는 와중에도 군침이 돌아요

빨간 양념이 좀 매울 것 같아요 맵찌리인데..

살짝 걱정이 되네요 ㅎㅎ

 

어떤가요? 먹음직스럽죠

생아구 살이 정말 통통하니 물이 올랐어요

생아귀찜 소자인데도 불구하고 살이 엄청 많네요 ㅎ

 

아구 살와 콩나물을 한입에 넣으니 아삭함과 

아구 살의 탱탱한 맛이 아주 잘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그러나 매운 건 함정..ㅋㅋ

 

미더덕은 원래 안 좋아해서 잘 안 먹는데

먹어보니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괜찮더라고요..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점점 이런 게 좋아져요 ㅠ.ㅜ

 

밥한숟깔

맛있는 녀석들에 한입만을 만들어보았어요

숟가락에 밥을 깔고 위에 생아구 살을 올리고 

그 위에 콩나물을 올렸는데 아구가 안 보이네요??

이렇게 한 숟갈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한 입맛 할 때 그 심정이 이해가 가네요

 

 

동치미

매울 땐 이렇게 동치미 한 사발~

동치미도 깔끔하니 은은하게 달아서 맛있었어요

 

 

요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