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다이어트가 필요할때 대전 문지동 영칼로리카페에서

반응형

오늘은 결혼준비, 바디프로필, 몸매관리, 건강관리등을 하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전민동,문지동, 탑립동 등 정기배송 신청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페입구

회사가 탑립동이라 한번 시켜먹어봤는데요 맛있고 좋아서 정기배송도 신청할겸 와이프랑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칼로리 카페 메뉴판

카운터에 가시면 옆에 메뉴판이 이렇게 쭉있습니다. 아이맥을 이용했네요 디카페인도 판매합니다. 개굴이죠? 카페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메리카노 할인을 하고 있으니 같이 주문하시면 아주 좋겠죠? 식사도 하고 커피도 즐기고 1석2조

키오스크 주문

포케, 샐러드, 샌드위치, 요거트, 프로틴 라떼, 커피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자와 와이프는 연어포케와 목살 포케 그리고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카페 내부1

아기의자가 피치되어있습니다. 아이와 함께와서 즐겨도 충분합니다.

카페내부2

내부아 아주 깔끔합니다. 커플이 데이트를 하기에도 적합하네요.

카페내부3

저희가 나갈때쯤에 운동하는 커플분들이 오셨는데요 같이 운동하는 커플이 있으시면 운동끝나고 이곳에서 커피도 즐기고 식사도 하시면 개꿀일듯합니다.

수비드 목살 포케

현미밥이 약 130g 정도, 청상추, 양상추, 적채, 스리라차 양배추, 방울토마토, 양파, 날치알, 옥수수콘, 김가루, 후리라케, 구운마늘, 생양파, 아몬드, 수비드목살 150g, 계란 1개가 들어가있습니다 알찬메뉴죠? 소스는 따로이며, 비용이 500원입니다. 소스도 다이어트나 운동에 방해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따로 하는듯 합니다. 소스는 스리라차 크림, 와사비 간장, 마늘간장, 참깨, 와사비마요, 사장님추천?이 있습니다.

곤부즈메 연어 포케

연어 포케도 현미밥이 130g 정도, 청상추, 양상추, 적채, 스리라차 양배추, 방울토마토, 양파, 날치알, 옥수수콘, 김가루, 후리라케, 구운마늘, 생양파, 아몬드, 연어 120g, 계란 1개가 들어가있습니다 알찬메뉴죠? 소스는 따로이며, 비용이 500원입니다. 소스도 다이어트나 운동에 방해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따로 하는듯 합니다. 소스는 스리라차 크림, 와사비 간장, 마늘간장, 참깨, 와사비마요, 사장님추천?이 있습니다. 소스는 모두 동일한듯 합니다. 취향에 맞는 소스를 고르면되요.

 

필자는 정기배송을 위해 사장님과 따로 DM을 통해 이야기봤는데 비용이 조금더 저렴하더라구요 2주 4주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싫어하는 메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메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