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노브랜드 야식, 소주안주, 한끼식사 가성비 콩나물돼지불고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노브랜드 즉석식품은 

콩나물 돼지 불고기 입니다.

이제품은 유튜브 참pd형이 리뷰도 했었죠 ㅋㅋ

이제품이 소주안주, 혼밥, 맥주안주 어디에도 어울리죠..

가격도... 4천원이 안되니까 끝내줘요 ㅋㅋㅋ

 

가격: 3980원

용량: 300g  4천원이 안되는 이가격..가성비가 너무좋네요 ㅋㅋ

 

렌지에 도리기전이에요 콩나물도 많고

고기도 많아 보여요 300g 느낌이 전혀 안나요 ㅋㅋㅋ

 

냄새도 안나고 콩나물 비린내도 안나네요 ㅋ

냉동식품이다보니 간이 좀 쌔고 이런건 있어도 딱히

제품에서 냄새나 비린맛이 나지는 않습니다. ㅋ

 

고기 한컷

콩나물과 돼지고기와 함께 한컷

먹음직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전체적으로 살짝 짜고 매콤하긴 했으나

밥이랑 먹기엔 딱 적당합니다.

먹다가 밥이랑 비벼먹으면!!! 여기까지..

 

집에 갑자기 친구나 지인 여친, 남친이 왔을때 급하게 먹을것이 없을때도 좋고

밥해먹기 정말 귀찮을때도 좋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