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노브랜드 야식 및 술안주 추천 데리야끼 오븐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노브랜드 즉석식품은 

데리야끼오븐구이 입니다.

가격 5980원에 용량 600g이라는 대용량과 싼가격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죠ㅋㅋㅋ 유튜브에도 많이 소개되었던 제품군이죠 ㅋㅋ

 

봉투 안에는 이렇게 냉동되어있는 제품이 들어있고 그안에

데리야끼소스 2개가 들어있습니다.

 

 

소스가 냉동되어있기 때문에 처음에 봉지채로 따뜻한물에

담궈서 살살 녹여주고 위와 같이 뿌려줍니다.

 

 

숟가락으로 쉐깃쉐깃 하면 잘안섞인것 같지만 적당히 섞였습니다 ㅋㅋㅋ

 

 

오븐 180도에 10분정도인데

저는그냥 180도에 15분정도로 돌렸습니다 ㅋㅋ

 

 

완성되었습니다 다른재료 넣지않고

기본만있는 소스를 가지고 간단하게 해먹어봤습니다.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어울립니다.

비리거나 냉동맛이 난다거나 이런건 저는 없더군요

간단히 사서 해먹기 괜찮습니다.

한번도전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