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즉석식품]노브랜드-낙곱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나가서 외식하기 힘들죠..

아무리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라고 하지만

막 대놓고 한잔하기에는 사회적으로 조금..

그렇죠.. 그러다보니 집에서 간단히 먹을만한걸

찾게 되는데요. 오늘 야식으로도 괜찮고

저녁한끼로도 괜찮은 낙곱새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ㅋㅋ

 

 

짜잔 낙곱새입니다. 냉동된거 고대로 사왔습니다

소곱창이 약 15%, 낙지가 약9%, 냉동흰다리새우살 7%가 함유되어있있습니다.

(정말 얼마없네요.. ㅠ.ㅜ)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소곱창은(호주산), 낙지와 새우는(베트남)산이네요..

먹을때 알았는데 넙적당면?이 들어있는거 같애요.. 걍 넙적면인거 같기도하고..

 

딱 겉 종이만 벗겨서.. 고대로 전자렌지에 8분.. 돌려주세요

 

 

다익은 모습이죠? 그대로 비닐만 벗겨내고 맛있게 먹으면됩니다.ㅋㅋ

 

이렇게 보니까 떡도 보이네요..  새우는 한 5개정도 들어있네요 ㅋㅋ

 

 

총평

단독으로 먹기에는 짜지만 밥이랑 먹거나 술안주 특히 혼술하기엔 적합합니다.

떡과 넙적면이 있습니다. 젓가락으로 집기전까지 넙적면은 넙적당면인줄...

가격이 5천원때 였다면 정말 최고의 가성비 안주였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

6890원이라면 조금.. 애매합니다. 그냥 갑자기 낙곱새가 먹고싶을 때가 아니라면

구매는 모르겠습니다. 가서 재구매까지는 아니고 다른것 사다가 있으면 그날

땡긴다면 구매할 의향이 있는 정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