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간식]방탄 초콜릿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GS25에서 간식거리를 찾다가 방탄 초콜릿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19년도에 나온제품인데.. 저는 이제 알았네요 ㅋㅋ

이제품을 한번 구매하고 나서

다른 GS25에 있는지 찾아봤는데 잘 없더군요..

방탄커피는 많이 있는데... ㅠ.ㅜ

 

이렇게 생겼습니다.

말티톨이 들어가있어서.. 거부하시는 분이 좀 계시기는 합니다.

 

키토 초기나 엄격히 지키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그런분들은 그냥 클래식하게 삼겹살, 야채 많이드세요 ㅋㅋ

 

 

탄수는 11G / 지방은 13G / 단백질은 2G 이네요 ㅋ

원재료명에 말티톨시럽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드세요 ㅋㅋ

방탄초콜릿 답게 MCT 오일이 함유되었네요

 

촬영한지 좀 된거라 정확히 몇개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안먹고 찍은거 같긴한데.. ㅋㅋㅋ;;;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맛은.. 저는 살짝 끝낫이 쓰다고해야하나??

그랬습니다..

그리고 키토를 오래하신분들은 알겠지만

살짝 달아도 엄청 달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자나요?

그정돈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좀달달해요..

 

당떨어졌다고 생각할때 혹은 단게 먹고싶을 때

급하게 충전해야할때 하나쯤 사먹어도 괜찮을꺼라 생각됩니다.

 

리뷰아닌 리뷰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