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커피리뷰] - 서울우유 강릉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할 포스팅은 강릉커피입니다.

 

강릉엔 유명한 커피거리가 있죠

그곳에 대한민국 1세대 박이추 바리스타님이 계십니다.

그분의 커피가 재품으로 나왔습니다.

 

강릉갈일이 없어서 아직 그곳에 가서 직접

맛보진 못했지만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참 행복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커피의 산미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는 좀 약했어요

마실때부터 산미가 쫙 올라오는게 아니라

목넘김을 할때 살짝 산미가 느껴지는 정도?

생각보다 저는 이게 괜찮더라구요

이정도면 하루에 2~3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ㅋㅋ

 

 

 

직화식으로 로스팅한 원두에 저온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아프리카 커피본연의 풍미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탄수량도 2g정도라 키토제닉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커피에요

당연히 아메리카노이니 탄수가 적겠지만은..

그래도 혹시모르니 ㅋㅋㅋ

반응형